대전대학교 한방병원 전공의 대상으로 ‘고품격서비스형 CEO’ 특강
이날 강의를 담당한 김종성 원무과장에 따르면 금번 교육은 전공의 과정을 마치고 성공적인 한의원 개원에 도움을 주시 위한 것으로서 특히, 최우선적으로 다뤄져야할 ‘고객중시 가치경영을 위한 CEO로서의 마인드 교육’이었다고 말했다.
강의 내용으로는 공급자 넘치는 무한경쟁시대를 맞이해 날로 치열해지는 의료계의 실상, 고품격서비스의 개념, 가치경영을 통한 병원 성공사례, CEO로서의 마인드, 서비스 실천, 서비스형 직원관리 등에 대해 강의를 했다.
이번 강의에 참석한 최가원 의국장에 내원하는 환자의 67%가 TV나 광고가 아닌 주위사람들의 소개로 온다는 점과 환자들이 자상하고 친절한 의사에게 환자들이 신뢰와 친근감을 가져 치료효과가 높다는 통계자료를 보고 앞으로 환자의 입장에서 좋은 의사가 되기 위하여 웃으면서 인사하기와 스킨십을 하기, 첫인상을 좋게 하기 위하여 외모관리에 신경을 쓰겠다고 말하고 이번 강의를 통해 병원 경영 관리에 관해 상세하게 알게 되는 시간이 되었다고 강의소감을 말했다.
병원에서는 앞으로 전공의 대상으로 보다 폭넓은 지식함양을 위해 맞춤식 교육을 실시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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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대 대전한방병원 홍보팀 최경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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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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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11월 9일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