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어 DMZ(비무장지대) 상품 봇물

서울--(뉴스와이어)--26일 이규형 감독의 영화 <DMZ, 비무장지대>가 전국 극장기에서 개봉되면서 비무장지대에 대한 관심이 일고 있는 가운데 DMZ를 소재로 한 티셔츠가 시판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경의선닷컴(대표 정민수)이 제작한 이 티셔츠는 서양화가 이반 덕성여대 교수(비무장지대예술문화운동협의회 대표)가 디자인 한 것으로 철조망으로 분단을 그리고 <DMZ는 살아 움직인다(The DMZ is full of unsuspected life)>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다. 경의선닷컴은 이반 교수가 디자인한 DMZ 소재의 티셔츠를 시리즈로 개발, 다양한 문화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반 교수는 1980년대부터 비무장지대 예술문화운동을 오랜 동안 전개해 왔으며 지난 88년 서울올림픽때 올림픽 공식포스터를 디자인한 세계적인 화가이다.

한편 경의선닷컴은 이미 2001년부터 PEACECAMP@DMZ 등의 모자와 티셔츠 등 비무장지대를 주제로 한 문화상품을 DMZ 의 관광용품점(제3땅굴, 고성통일전망대)에서 시판해왔다. 또한 DMZ WATER(www.dmzwater.com)란 상표도 특허청에 출원, 비무장지대의 지하수를 개발, 생수로 세계시장에 판매하는 사업을 예정하고 있다.

DMZ 티셔츠의 판매가는 2만원이다.
문의 (02)722-6246~8 경의선닷컴

경의선닷컴 개요
경의선, 고구려, 비무장지대와 관련한 문화상품을 개발, 판매
1994년 창립.

웹사이트: http://goguryeo.or.kr

연락처

대표 정민수 02-722-62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