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DS, 워치가드 구형장비 보상판매 순조롭게 진행

뉴스 제공
현대HDS
2006-09-04 13:00
서울--(뉴스와이어)--통합보안솔루션 워치가드(미국 시애틀 본사 소재)의 새로운 한국 총판인 현대HDS㈜는 기존 구형 워치가드 방화벽 사용 고객 및 타사장비를 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바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 바이백 프로모션에 의하면 Firebox ll, Firebox lll, V-Class, SOHO 등 구형 워치가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가 신형 Firebox X 제품으로 교체 구입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지난 8월1일 부터 한달 이 지난 시점에서 AVIS코리아, ㈜한창, 서울외국인학교 등 많은 고객들의 콜센터로 문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현대HDS㈜의 솔루션사업팀의 김일도 팀장은 “2001년도부터 우리나라에서 판매된 워치가드 제품은 수 천대에 달하며, 구형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들이 유지보수 라이센스를 갱신하지 못해 패치 등의 업데이트 서비스를 지원받지 못하는 등 운영에 애로를 느끼는 경우도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사는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도입할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워치가드 제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Firebox X 제품군은 방화벽과 VPN 기능이 기본 제공되며 IPS, VirusWall, 유해사이트 차단, 스팸메일 차단 등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통합보안 및 통합위협관리 솔루션(UTM)이다.

또한 2005년도 전세계 통합보안솔루션 마켓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이미 CC인증(EAL4+)을 획득한 워치가드 제품은 지난 5월 우리나라가 CCRA(국제공통평가기준상호인정협정)에 가입하면 공공기관에도보급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국정원의 보안합적합성 검증절차를 거쳐 하반기부터 공공/금융시장의 문을 두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바이백 프로모션은 2006년 9월말까지 진행된다.
(문의 02-724-0725 / 콜센터 1644-0895)

현대HDS는 설립 12년을 맞는 중견기업으로 현대해상의 IT자회사로 보험/금융관련 SM/SI 위주의 안정적인 사업기반 하에 보안솔루션 분야에서 포인트솔루션을 발굴하여 대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금융 및 대기업 위주의 영업을 발판으로 최근에는 “Best Product, Best Price”라는 기치아래 중견 및 중소기업(SMB)시장을 개척하고자 기술지원 체제를 정비하고 완벽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HDS 개요
현대HDS는 고객의 IT요구에 대해 시스템 구축, 통합에서 IT Supply 및 보안에 이르기 까지 가치있는 종합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94년 7월 설립 이후 선진 금융IT 시스템의 구축과 Risk Management Consulting 실적에서 검증된 기술과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디지털 정보화 시대를 열어갈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hds.co.kr

연락처

현대HDS 솔루션사업팀 유환동과장, 1644-08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