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협회, 서비스 1위 기업들이 함께 하는 고객 사랑 나눔 음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표준협회(KSA. 회장 李啓炯)는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매년 조사하여 발표하는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를 오는 9월 5일 발표함과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각 업종별 1위 기업으로 평가된 서비스 우수기업들과 함께 <고객 사랑 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

코엑스 영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이번 <고객 사랑 나눔 음악회>는 고객이 선정해 준 ‘KS-SQI 1위 기업’의 영예를 안게 된 수상 기업들이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을 추구하는 서비스품질 우수 기업들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음악회로 마련된다.

한국표준협회 주최로 KS-SQI 1위 기업(*별표 참조)들이 함께 뜻을 모아 열리게 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불우 소외 아동을 위한 각 수상기업의 기부금과 현장 모금으로 모아진 성금을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함으로써,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는 진정한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자 한다. 또한, 초청 가수 및 밴드의 축하 공연 외에도 음악회에 참여한 일반 고객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참가고객 경연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며, 이번 음악회에 참여한 40여개의 기업들은 자사 제품 및 서비스 이용권을 무료로 나누어 줌으로써,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 서비스품질팀 박재우 팀장은 "이번 음악회는 각 산업계에서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우수기업들이 고객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감사의 자리로, 앞으로도 서비스 우수기업들이 고객 중시의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혁신 활동으로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하며, “한국표준협회도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향상에 앞장 서는데 더욱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고객 사랑 나눔 음악회>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코엑스 영스퀘어광장에서 열린다.

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영하여 공동 개발한 측정모델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여 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정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서비스산업 전반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2000)



한국표준협회 개요
한국표준협회는 1962년 산업표준화법에 근거해 산업표준화 및 품질경영의 조사·연구·개발 및 보급을 촉진해 과학기술을 진흥하고 생산 능률을 향상시킴으로써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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