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리비비오, 국내 총판 계약 체결

2006-09-04 13:2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전문 업체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이 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CDP(Continuous Data Protection) 전문업체인 리비비오(www.revivio.com)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리비비오의 데이터 리스토어(Data Restore)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게 된다. 리비비오는 윈도우즈 뿐 아니라 모든 OS를 지원할 수 있는 세계유일의 개방형 CDP 솔루션을 제공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솔루션 전문업체로 도약하는 원년인 올해, WAN 가속기 업체인 리버베드에 이어 데이터 리스토어(Data Restore)분야의 전문업체인 리비비오와 협력 관계를 체결함으로써 솔루션 전문업체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해에도 파일넷, 아우터베이와 각각 전자문서관리(ECM) 및 아카이빙 솔루션 공급 계약을 맺은 바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전략사업본부 강래훈 상무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리비비오와의 협력을 통해 유저가 원하는 시점의 빠른 데이터 복구, 비즈니스 연속성 등 데이터 보호에 있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는 데이터 리스토어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앞으로도 솔루션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솔루션 전문업체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비비오는 2001년 설립된 이래 데이터 보호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리비비오는 세계 최고의 CDP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시스템(Continuous Protection System)’과 ‘타임프레임 데이터 프로텍션 시스템(TimeFrame Data Protection System)’등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김성업 팀장 02-510-0308 019-221-4720 이메일 보내기 이은아 02-510-0342 011-9417-4887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장예진 02-587-3922 011-9708-1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