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 인기 비보이 공연 초대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9-04 14:44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지엔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호진)가 개발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 (http://groove.hanbiton.com)가 9월 7일까지 비보이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루브파티’의 비보이 뉴스레터는 스트릿 문화와 각종 비보이 소식을 담아 보내는 이메일 정보 소식지로, 비보이 문화에 관심있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는 9월 7일까지 ‘그루브파티’ 홈페이지에 마련된 ‘E-mail 초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신청 가능하고, 신청 유저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초대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루브파티’의 박희주 PM은 “비보이 문화에 관심있는 유저들을 위해 그루브파티가 비보이 관련 공연 문화와 접목해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그루브파티는 스트릿 문화와 관련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실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