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컴미디어, ‘2007 디지털 커머스의 기회’ 전략 과정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데이터방송과 T-Commerce 컨설팅 및 지식 전략 서비스 전문 기업 티컴미디어(대표 김현희)는 오는 9월 22일 오전 9시 서울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07 디지털 커머스의 기회"전략 과정을 개최한다.

금번 과정을 개최하는 티컴미디어는 2006년 상반기 동안의 네트워크에 따른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추진을 분석하고 2007년 네트워크, 플랫폼에 따른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에 촛점을 맞추어 다양한 네트워크의 디지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시점에서 디지털 커머스는 어느 특정 플랫폼에 국한 되어 지는 것이 아니라 "One-Stop Shopping Interactive Commerce"로 사용자에게 접근할 것이라는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미래의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에서 커머스 사업자들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하여 얼마나 차별화된 인터페이스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느냐에 따라서 우열이 가려질 것으로 전망하여,

이에 따라 본 전략과정에서는 소비자들이 어떤 경로를 통하여, 그리고 어떤 요인들에 의해 어떤 특정 미디어를 이용하고 구매하여 소비하고자 하는지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특정 미디어를 소비함으로써 발생하는 편익에 대하여 연구하고 그에 따라 동일한 영역의 플랫폼에내에서 특정 플랫폼의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경쟁력을 분석한다.

웹사이트: http://www.t-commerce.or.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