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광범위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새로운 3LCD 프로젝터 2종 출시
이번에 출시된 소니의 3 LCD 프로젝터는 고휘도의 화질을 구현하며 지능형 자동 설정과 새롭게 선보이는 "Off & Go" 기능은 물론 복수 입력 연결, 낮은 소비전력과 팬 소음 등 다양한 고성능 기능을 탑재하여 효과적 프리젠테이션과 갈수록 그 쓰임새가 많아지는 비즈니스 용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3 LCD 기술로 최상의 화질 구현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두 소니 패널과 고급 3LCD 기술을 사용하여 생동감 있고 선명한 고품질 영상을 구현한다. 특히 3LCD 기술은 램프의 빛을 적, 녹, 청의 3원색으로 분리하고 각 색상을 3장의 서로 다른 액정 패널을 통해 투사하는 기술로 1개의 패널을 사용하는 타 방식보다 완전한 빛 처리를 통한 충실하게 재현된 색상으로 마치 실제와 같은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추가 기능
두 제품 모두 지능형 자동 설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자동 설정 모드 시 기울기 조절기는 물론 키스 톤 교정, 입력 검색, 내장형 초점 모듈 및 스마트 APA(Auto Pixel Alignment)와 같은 정교한 설정 기능이 자동으로 시작된다. 또한 분리할 필요 없는 간편 렌즈가 장착되어 있어 프리젠테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렌즈 덮개를 떼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Off & Go" 기능은 기존 소비자의 가장 큰 불편 사항 중 하나인 프로젝터의 냉각시간을 획기적으로 조절하여 프로젝터를 끈 다음 냉각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전원 코드를 바로 뽑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다.
최고의 디자인에서 다기능으로 무장한 VPL-CX21
2006년 iF 제품 디자인상과 2006년 reddot 디자인상 등 많은 디자인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VPL-CX20 프로젝터의 후속 제품인 VPL-CX21은 이동이 많고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대처해야 하는 비즈니스맨 위해 감각적이면서 기능적인 설계를 그대로 적용했으며 초소형, 초경량 알루미늄 본체에 고급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여 견고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2100 ANSI 루멘의 휘도를 지원하여 정확한 이미지를 재현한다.
또한 프로젝터 바닥에 천장 브래킷 장착용 나사 구멍을 추가 천장 설치가 가능하며 그 밖에도 6가지 영상 모드, 화면정지, 영상/음소거, 비밀번호 인증 시스템, 제어판 키 잠금 및 보안 잠금과 같은 기능이 지원된다.
다양한 용도를 위한 고휘도 고화질 제품인 VPL-CX63
VPL-CX63은 XGA 해상도(1024×768)를 이용 3000 ANSI 루멘의 고휘도를 지원하며 디지털 처리와 10비트 3D 감마 보정 회로를 이용, 탁월한 화질을 제공하여 밝은 주변광에서도 탁월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팬 소음을 28dB로 최소화하여 발표자가 편안하게 자신의 프레젠테이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VPL-CX63은 많은 입출력 단자(RGB 입력 2개, 모니터 출력 1개, 제어용 RS-232C 포트, 오디오 입력 2개 및 오디오 출력 1개)을 통해 유연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자동 설정기능과 "Off & Go" 기능은 물론 4배 디지털 줌, 정지 기능, 영상/음소거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최고의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VPL-CX21, VPL-CX63은 각각 260만원대, 300만원대의 권장 소비자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소니 코리아 기업 홍보실 Media Relation Team 박정훈 팀장 (02-6001-4186 /011-325-4186)
- 방송 장비 홍보 및 광고 관련 문의: 문수진 (02-6001-4209)
- 제품 관련 문의: 신영근 (02-6001-50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