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9월호, 이생진 시인 근황과 작품 소개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6-09-05 13:43
대구--(뉴스와이어)--독자와 함께 하는 문예지를 표방하는 월간 한비문학 9월호가 출간 되었다.

월간 한비문학 9월호에서는 원로시인 초대시로 허일 시조 시인의 시를 소개하였으며, 문인탐방에서는 섬 시인 이생진 시인의 근황과 작품세계를,명인 명사 코너에서는 유승열 도예가의 작품세계와 근황을 소개하였다.

또한, 시평으로는 김상용 시인의 시를 신광철 시인이 재미있게 평을 하여 일반 독자가 시의 감상과 이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작품 코너에서는 신작연재시에는 정광일 시인, 장연수 시인, 김설하 시인의 현실과 자아의 성찰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 보였으며 신작초대시에서는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당선한 정일남 시인과 매일 신춘문예당선한 이상윤 시인 등 중견 시인 14명의 작품을 실었으며, 수필로는 최연봉 수필가를 비롯한 8명의 수필가들이 일상의 생활 속에서 건져 올린 이야기들을 담담하고 수려한 필치로 이야기를 해 주고 있다.

문인의 향기에서는 신윤호 시인과 한영숙 시인의 작품 세계를 선보이며,일반 독자들의 문학 탐방을 위하여 문학관 기행에서는 구상 문학관의 기행문을 통하여 구상 시인의 흔적과 구상 문학관의 이모저모를 살폈다.

그 외, 신인문학상 수상자들의 소감과 심사평, 그리고 허일 문학 박사의 서평과 홍명희 시인의 중국 문학 여행기등 읽을 거리가 풍부하게 편집되었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