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스트림라인 엠피씨 (Streamline MPC)’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9-06 18:21
서울--(뉴스와이어)--9-10월, 가을을 맞아 쌤소나이트의 트렁크는 단연 인기 아이템이다. 결혼이란 인륜지 대사를 준비하면서 어느 정도 준비를 마치고 나서, 신혼부부들은 아름다운 신혼 여행지로의 꿈을 꾸게 된다.

그들의 가방 속에서 신혼의 단꿈은 이루어지게 마련이고, 그 장소가 국내든, 국외든 쌤소나이트 트렁크는 신혼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여행가방을 사야 한다면, 누구나 쌤소나이트란 브랜드명을 떠올리듯 신혼여행지에서의 사랑을 전달하는 가방 역시 쌤소나이트다.

쌤소나이트의 여러가지 패키지 중 신혼부부의 인기 아이템은 단연 Streamline MPC이다.

단체 안에서나 화물 속에서 분실의 위험이 적고, 가벼우며 실용적인 Streamline MPC 라인은 다점 잠금 장치를 갖춘 가방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이 라인으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인 결혼을 준비하자.

세계 가방 시장 매출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적인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는 다점 잠금 장치(Multi-Points Closing)를 갖춘 「스트림라인 엠피씨 (Streamline MPC)」를 여행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다점 잠금 장치를 통해 하드케이스 시장의 진보를 선언하는 쌤소나이트의 신제품 스트림라인 엠피씨는 기존의 3자리에서 4자리로 늘어난 다이얼락, 가방 4곳을 동시에 잠글 수 있는 레버 등을 통해 한층 강화된 보안 기능을 선보인다.

또한 외형적인 면에 있어서도 니켈 알루미늄으로 얇게 처리한 프레임 등을 통해 기존 여행 가방들이 가지고 있던 둔탁하고 무거운 느낌을 없앴을 뿐만 아니라 와인, 블랙 등의 세련된 색상들을 채택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내부에는 분리 가능한 파우치와 별도의 세탁물 주머니 등을 장착하여 실용성을 한층 배가 시켰다.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고려한 다단계 멈춤 핸들과 매끄럽게 움직이는 360도 회전 스피너 역시 쌤소나이트의 신제품 스트림라인 엠피씨의 빼놓을 수 없는 특징 중 하나이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코리아 02)539-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