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글로벌 수석 디자이너 크웬틴 맥케이 한국 방문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9-07 11:5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006년 9월 6일 글로벌 수석디자이너 크웬틴 맥케이와 글로벌 디렉터 리챠드 브렛이 한국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국내의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런칭 이후 처음 방문으로 현재까지의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위치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들은 간단한 기자 회견과 인터뷰를 통해 2006년 하반기의 쌤소나이트의 행보와 블랙라벨 시장의 다양화에 대해서 언급했으며 2007년의 새로운 도약에 대해서도 크고 웅장한 포부를 비추기도 했다.

청담동 명품 거리에 쌤소나이트코리아(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가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으로 오픈 한 지 4개월이 되었다.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랑스 건축가 니콜라스 기오의 작품으로 흑과 백, 음과 양, 순수와 우아 등 상반된 두 개념의 조화를 추구했으며, 블랙라벨 매장 고유의 컨셉을 그 어느 나라의 매장보다도 잘 표현했다 되어 있다. 이날 크웬틴 일행은 블랙라벨 매장을 둘러보며 국내 쌤소나이트의 여러 현황들과 글로벌의 다양한 지원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96년의 무구한 역사를 가진 쌤소나이트에 비하면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은 아직 시작단계의 불과하지만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유명 디자이너들의 객원참여와 더불어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은 다양한 시도로 패션을 이끌어가는 라벨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라고 크웬틴 맥케이는 말했다.

현재 블랙라벨 제품은 빈티지, 엑스라이트, 스코프, 시그냇과 풋웨어 제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최근 꾸준하게 실용성과 명품을 사랑하는 패션피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쌤소나이트가 주는 기능적이고 제품력에 대한 신뢰성 이외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움과 패션을 겸비한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들은 ‘Must have’제품으로 우리들에게 한층 품격 있는 모습으로 다가 설 것이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코리아 조상은 대리 02-2007-2972
홍보대행사 SYSO 주태양 02-3444-4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