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EPS, Asian Power Awards 수상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6-09-08 13:32
서울--(뉴스와이어)--민자발전회사인 GS EPS(대표 정종수 사장)는 9월6일 홍콩 차이나클럽에서 개최된 제2회 ‘Asian Power Awards’ 시상식에서 『Best Gas Power Plant in Asia』상을 수상하였다.

찰튼 미디어(Charlton Media)가 주최하는 ‘Asian Power Awards’는 매년 아시아 지역 내 발전사업 분야를 선도한 기업들을 선정하여 각 분야별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금번 시상식에서는 ‘Asia Brownfield Project of the Year’, ‘Best Clean Coal Power Plant in Asia’ 등 총 25개 분야의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GS EPS는 『Best Gas Power Plant in Asia』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발전소장인 정지섭 상무가 수상자로 참석했다.

GS EPS 부곡발전소는 충남 당진군 아산국가공업단지 부곡공단 내 12만평 부지에 총 54만kW 출력의 설비용량을 갖추고 2001년 4월부터 상업운전을 하고 있으며, 현재 추가설비를 증설 중에 있다. GS EPS 부곡발전소는 환경친화적 청정연료인 천연가스를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선진국형 발전소이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GS EPS 경영기획팀 02)3466-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