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형 증권사 영업점 등장, 대투증권 역삼지점 11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카페에서 커피 즐기면서 증권과 펀드에 투자하세요!…

카페 같은 증권사 영업점이 등장했다.

11일 대한투자증권(사장 조왕하)이 증권과 펀드를 전문으로 하는 증권전문 영업점인 ‘역삼지점(지점장 최호철)’을 개점하면서 카페테리아 분위기를 연출한 영업점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대투증권 역삼지점은 첫 눈에도 기존 증권사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것으로 문을 열고 들어서면 증권회사인지 라운지인지 의아해 할 정도로 파격적인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대기 공간 역시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로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응접세트를 갖춘 것은 물론 객장내 인테리어도 고객위주로 배치해 전문가와 1:1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편의를 갖추었다.

특히 대투증권 역삼지점은 영업점내 라운지를 객장을 찾는 투자고객 뿐만 아니라 인근의 지역 주민들에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남의 장소로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개점 행사의 일환으로 지역주민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카페테리아 명칭을 공모해 사은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역삼지점은 증권영업 전문가들을 전진 배치하여 고객들이 편안한 투자환경 속에서 전문인력을 통해 품격 높은 맞춤형 투자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최호철 지점장은 “역삼동 오피스가에 위치해 구매력이 높은 화이트칼라와 여성층이 중심이 되는 편안한 분위기의 영업점을 목표로 지점 내부를 꾸몄다.”면서 “타 금융기관과 차별화 된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aetoo.com

연락처

대투증권 홍보실 이봉훈 02-3771-711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