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이 김선아, 세련된 커트머리 여우로 깜짝 변신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6-09-11 09:30
서울--(뉴스와이어)--삼순이 김선아가 검은 커트머리 세련녀로 깜짝 변신했다.

탤런트 김선아가 여성 캐주얼 볼(VOLL)(http://www.evoll.co.kr) CF에서 세련된 검은 커트머리로 파격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금 샤워를 마치고 나온 듯 수건을 머리에 두른 김선아가 우아하게 차를 마시고 있다. 이때 친구에게 걸려온 전화, 오늘 모임에 뭘 입고 나갈까 고민하는 친구에게 김선아는 “대충 입고 나가지 뭐”라며 별 신경 안 쓰고 나갈 듯 말한다. 하지만 전화를 끊자마자 이 옷 저 옷 대보기 시작하며 꼼꼼하게 코디하는 김선아, 세련돼 보이는 검은 원피스를 집는가 싶더니 도시적인 컷트 머리에 감각적인 스타일로 대변신을 한다. 알고 보니 친구들을 안심시켜 놓고 혼자 예쁘게 꾸미고 만나려는 의도. 새침한 표정과 멋진 포즈 뒤로 여우꼬리까지 단 그녀는 진정한 여우짓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주부터 방송을 타기 시작한 볼(VOLL) CF는 모임 속에서 자신을 가장 세련되고 예뻐 보이게 하고 싶은 여성의 욕구와 은근히 서로의 스타일을 비교하려는 미묘한 심리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우 같은 행동을 보여주는 김선아가 결코 미워 보이지 않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볼(VOLL)측은 김선아의 여우짓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광고 중간 중간에 볼(VOLL)의 여우 심볼과 여우 소리,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 김선아 옆으로 멋스럽게 살랑거리는 여우 꼬리를 넣었다고 설명했다.

삼순이 이미지의 김선아 역시 세련되고 능청맞은 ‘여우’로의 파격 변신이 성공적이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김선아의 짧은 헤어스타일과 맵시를 살려주는 블랙 원피스의 시크한 모습에 스텝들이 눈이 휘둥그래질 만큼 감탄했다는 후문. 김선아가 입은 블랙 원피스는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몸매를 한층 더 늘씬하게 보여주면서 도시적인 헤어스타일과도 잘 매치되어 색다른 김선아를 보여주었다는 평이다.

한편,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에서 지난 2월 런칭한 3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볼(VOLL)(http://www.evoll.co.kr)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커리어우먼과 감각적인 주부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