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인피니티 G35 세단’ 사진 전시회 ‘갤러리 G’ 오픈
‘갤러리 G’는 오는 11월 30까지 새로운 분위기와 디자인으로 유명한 서울/부산지역 3곳의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열린다.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공연은 몰론,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할 계획이어서 갤러리 G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도심 속의 예술적인 휴식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작품을 관람 혹은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이 주어진다.
‘갤러리 G’는 인피니티가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새로운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갤러리 G에서 판매된 작품의 수익금 전액은 역량 있는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또한 제품과 예술의 접목으로 올 10월 출시하는 ‘뉴 인피니티 G35 세단’을 고객들에게 미리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한 새로운 형태의 프리런칭(Pre-launching)행사의 의미도 갖고 있다.
한국닛산 그레고리 필립스 사장은 “인피니티는 고객들에게 인피니티를 통해 더욱 독특하고 세련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이번 갤러리 G는 고객들에게 문화생활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내 신진 예술가들을 통해 인피니티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인피니티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문화마케팅을 계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finiti.co.kr
연락처
한국닛산 박준석 대리 02-2085-8926 남혜지 02-2085-8921
트레이 한수경 과장 02-722-7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