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블레이드 서버 관련 마케팅 강화

뉴스 제공
한국IBM
2006-09-11 13:24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블레이드 서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IBM이 국내 시장에서도 블레이드 서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블레이드 관련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려는 노력을 최근 강화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IBM(대표 이휘성)은 최근 국내에도 새로운 컴퓨팅 플랫폼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블레이드 서버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관련 시장을 넓히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국IBM은 지난달부터 온라인을 통해 신청을 받은 기업들을 직접 찾아가서 IBM BladeCenter, 그리고 IBM System Storage 솔루션 등 첨단 테크놀로지와 제품군에 대한 소개와 데모를 진행하며, IT 단순화/최적화 성공 사례를 함께 소개하는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IBM BladeCenter 생생 체험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Microsoft, AMD 등의 업체들이 함께 후원을 하고 있어서 관련 업계의 블레이드 서버 시장을 확대하려는 노력이 적극적임을 알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블레이드 도입에 관심이 있으나, 관련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운 중소 고객들이 블레이드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45인승 버스를 개조한 IBM BladeCenter 생생 체험관을 직접 고객사로 이동하여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bm.com/kr

연락처

한국IBM 홍보실 이진수 02-3781-5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