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겐다즈, 신제품 ‘베리즈 앤 크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업체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는 2006년 9월 12일 총 4종의 천연과일퓌레(puree: 과일·채소류를 갈아서 체로 걸러 농축시킨 것)가 19% 함유된 ‘베리즈 앤 크림(Berries & Cream)’ 아이스크림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총 4종의 천연과일(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퓌레가 19%나 함유되어 영양이 풍부하며 신선하고 다양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하겐다즈㈜는 새콤달콤한 맛을 선호하고 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30대 젊은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춰 ‘베리즈 앤 크림’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획하였다.

‘베리즈 앤 크림’에 포함된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은 최근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웰빙·동안 열풍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과일이다. 안토시아닌, 비타민C, 타닌 등 3대 건강 성분이 다량 포함된 베리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더불어 항균·항암 작용을 하여 노화 예방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겐다즈 ‘베리즈 앤 크림’ 아이스크림은 이미 홍콩과 일본 등에 먼저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홍콩에서는 지난 6월 아이스크림 판매 1위를 기록하였고 일본에서도 론칭 이후 3개월 동안 꾸준히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어 이미 세계시장에서 검증된 인기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하겐다즈의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전국 라이프스타일 카페 및 딥 샵(Dip Shop)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1인용 1스쿱 기준으로 3300원이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허주연 부장은 “웰빙 트렌드와 천연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를 고려하여 ‘베리즈 앤 크림’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신선하고 다양한 천연 과일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의 부드러운 조화가 독특한 색상과 맛을 연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agendazs.co.kr

연락처

하겐다즈 마케팅 이지현 대리 02)3218-8410
커뮤니케이션 웍스 조현경 02)518-8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