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 창간

뉴스 제공
KTF
2004-06-11 00:00
서울--(뉴스와이어)--이젠 웹진도 멀티미디어 시대 !
- 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 창간 -

■ 성공, 문화, 트랜드, 매니아, 체험 등 5개의 콘텐츠로 구성
■ 다채로운 생활과 문화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고객 참여형 웹진
■ Main 요금상품 고객은 구독 신청시, 매월 이메일로 구독 가능
■ 6월말까지 구독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 통해 PAVV 등 경품 제공
■ 브랜드 고객에게 매월 한게임 1만 마일리지 무료 충전 이벤트도 진행

○ 웹진이 네티즌들에게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멀티미디어 웹진이 등장해 차별화를 선언하고 나섰다. KTF(대표 南重秀, www.ktf.com)는 2535 세대 남성 브랜드인 Main 사이트(www.ktfmain.com)를 통해 Main 웹 매거진을 창간했다고 밝혔다.

○ 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은 성공, 문화, 트랜드, 매니아, 체험 등 5개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특히 다채로운 생활과 문화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사회생활로 바쁜 2535세대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한편,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멀티미디어 웹진을 지향하고 있다. 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은 2535 세대에게 문화체험 및 정보 공유의 장을 제공, 차별화된 활력과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 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은 KTF Main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며 Main 요금상품 고객은 구독 신청시, 매월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 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은 4~5월 창간 준비호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호응을 받아 이번 6월호로 정식 창간하게 되었다. 이번 6월호를 6월말까지 구독 신청한 Main 요금상품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6명 고객에게 PAVV, 스쿠터, LCD 모니터, MP3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일 Main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 한편 KTF는 NHN과의 제휴를 통해 매월 한게임 1만 마일리지 무료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KTF의 Main, Na, Drama 고객은 매월 1회 해당 브랜드 사이트(www.ktfmain.com, www.nacross.com, www.dramaclub.com)에 접속, 한게임 마일리지 쿠폰을 제공받아 한게임 사이트 내의 KTF Zone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1만 마일리지를 무료충전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게임 매니아 고객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KTF는 전망하고 있다.

○ KTF 커뮤니케이션팀 채정호 팀장은 “KTF Main 멀티미디어 웹진은 2535 세대의 문화 코드를 생생하게 전달, 새로운 기쁨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각 브랜드 고객층에 걸맞는 서비스와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차별화된 굿타임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