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영화마케팅으로 20대 젊은층 마음을 잡아라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6-09-12 11:00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 (대표 : 허동수 회장)가 “친근한 주유소”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이번엔 젊은층 및 대학생 동아리를 대상으로 영화체험 무료기회 제공에 나섰다.

20대 젊은이 초청 인기영화 시사회

9월 가을 학기 시작과 ‘2029 무비존’ 서비스의 런칭을 맞아 9월 18일과 19일, 메가박스 신촌점에서 20대 고객 1000명을 추첨하여 ‘2029 무비존 런칭 시사회’를 연다. 영화 ‘가문의 부활’ 을 18일 2시 5시/ 19일 4시 총 3회에 걸쳐 상영하는 특별 시사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는 www.kixx.co.kr 에서 할 수 있다.(- 신청기간 : 9월 7일 ~ 9월 14일 - 신청방법 : 킥스사이트에서 신청 후 추첨)

GS칼텍스가 대학생 동아리, 과모임에 무료로 쏜다
-‘2029 MOVIE ZONE’ 운영

‘2029 동아리 무비존’ 이벤트는 기존 시사회와는 달리 동아리나 과 모임 등 단체 친목 모임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대학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임의 대표자가 킥스 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동아리 게시판코너에 간단한 동아리 소개와 함께 모임을 등록하면 참여를 원하는 동아리 멤버는 게시판에 등록된 해당모임을 검색 후 해당 모임란에 참여신청을 하면 (5~30명) 추첨을 통해 매월 400명씩 지속적으로 단체관람 무료기회를 제공한다.(- 일정 : 9월 20일부터 접수시작. - 관람장소 : 신촌 메가박스 영화관)

GS칼텍스 마케팅개발실 손은경실장은 “‘2029 무비존은 GS칼텍스가 문화적 욕구가 넘치는 20대 고객을 겨냥한 서비스”라고 밝히며 “개인이 아닌 동아리 등 단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특히 응모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 20대의 속성을 반영한 새로운 문화 채널로 자리 잡아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GS칼텍스 홍보팀 김정민차장 02-2005-6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