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라’, 유저와 함께 하는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9-12 11:48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탄트라(www.tantra-online.com)’가 12일 새로운 전투 지역인 ‘뉴 크루마 주신전’을 추가하고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받아들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전투 지역인 ‘뉴 크루마’ 지역은 지난 5월 유저들이 직접 그리는 주신전 공모 이벤트를 통해 응모한 작품 중 투표를 거쳐 최종 선정된 1위와 2위의 지형과 시스템을 도입하여 제작된 맵이다. ‘주신전’은 탄트라에서 유일하게 유저들간의 자유로운 PvP가 가능한 공간이다.

이와 함께 그 동안 탄트라 유저들이 바래왔던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 기존에 유저들이 중앙에 집중하면서 발생하는 랙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경로로 맵을 이동할 수 있게끔 수정하였고, 상위 지역으로의 이동도 보다 단순화하여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안전지역도 추가되어 PvP 공간인 주신전으로의 이동이 보다 안전하고 쉽게 가능하며, 유저들의전투를 도와주는 ‘가드타워’와 전투 시 특정 효과를 부여하는 각종 상징물이 추가돼 보다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하게 됐다.

한편, 탄트라는 새로운 주신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19일까지 새로운 지역에서 특수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게임 내 포인트 획득률을 높여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이용식 팀장은 “타니아분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뉴 크루마 주신전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타니아분들을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주)한빛소프트 홍보실 이수현 대리
02-3284-3466 /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