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마에스트로, 고객 일대일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06-09-12 13:58
서울--(뉴스와이어)--LG패션의 마에스트로(www.maestro.co.kr)가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패션 스타일을 제안해 주는 고객 일대일(1:1)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를 위해 마에스트로는 업계 처음으로 전국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한달 동안 LG패션 영업학교 교육장에서 3회에 걸쳐, 3박 4일간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했는데, 이 교육은 판매 사원이 단순히 신사복을 판매하는 것에서 한 차원 더 고급화된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패션어드바이저’(FA : Fashion Advisor)로서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와 판매 사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

이에 따라, 마에스트로는 매장마다 전담 이미지 컨설턴트 패션어드바이저(FA)를 배치시켰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손쉽게 일대일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이 서비스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되며,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 희망 고객에 한해 직업, 나이, 취향, 구입 목적 및 체형을 고려해 이에 맞는 색상과 신체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자신에게 적합한 스타일을 제안 받게 된다.

LG패션 마에스트로 사업부의 조원준 상무는 “판매 사원에게 전문성을 위한 교육을 강화해 고객 한명, 한명에게 차별화 되고 고급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이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서비스는 주로 해외 명품 신사복 브랜드의 VIP 마케팅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국내 매스 매스티지 신사복 브랜드로서는 처음이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G패션 홍보팀 김동억 대리 02-3441-4813
PR인사이트 김주영 / 한화주 / 조인욱 02-734-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