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항혈전 및 고지혈증 개선 효과가 강화된 ‘그린체 EPA 리피큐’ 출시

뉴스 제공
풀무원건강생활
2004-11-30 10:04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풀무원건강생활(대표 배종찬)은 혈행 개선과 콜레스테롤 억제효과가 강화된 혈관계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EPA리피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린체 EPA 리피큐’는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정제어유인 에이코사펜타엔산(EPA)에 천연 식물성 추출물을 첨가하여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그린체 EPA리피큐’는 혈관계 질환에 효과적인 정제어유에 심장병 및 혈관질환의 예방에 효과가 있는 적포도주농축물, 붉은 효모를 쌀에서 발효시켜 얻어낸 홍국, 인디언구스베리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콜레스테롤 저하 및 혈압강하에 효과가 있는 천연식물추출물 성분을 첨가한 제품이다.

특히, ‘그린체 EPA리피큐’는 혈관계 관련 질환을 예방하거나 개선해 주는 소재들인 영지버섯자실체추출물, 포도씨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빌베리추출물 등의 허브 추출물을 첨가하여 전통적이고도 안전한 식품으로 장기간의 섭취에도 부작용 없이 안전하다.

‘그린체 EPA리피큐’ 출시와 관련,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이상윤 이사는 “점점 식생활이나 삶의 방식이 서구화되어 가면서 서구형 순환기 질환이나 고지혈증 등 심장질환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혈관계질환을 안전한 기능성식품을 통하여 사전에 예방하고 사후에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EPA 리피큐’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가격: 1세트 20만원(500mg X 360캡슐)
제품구입문의: 풀무원건강생활 고객기쁨센터 080-022-0707

웹사이트: http://www.pulmuoneha.com

연락처

변경은 대리 02.2186-8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