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무과금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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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4-06-09 00:00
서울--(뉴스와이어)--고객센터가 휴대폰 속으로 들어왔다!
- KTF, 무과금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오픈 -

■ 휴대폰 무선인터넷을 활용, 언제 어디서나 무료 셀프서비스 이용
■ 이용요금 등 정보조회와 부가서비스 신청까지 휴대폰서 간단히 해결
■ ‘멀티팩 고객센터 오픈 행사’로 추첨통해 MP3폰, 여름휴가비 등 제공


○ 24시간 상담과 1:1 전문상담서비스, 고객상담 책임실명제, 실버고객 우선상담 등 친절하고 정확한 고객업무 지원으로 굿타임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는 KTF가 무선인터넷을 활용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 KTF(대표 南重秀, www.ktf.com)는 고객이 휴대폰상에서 무선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요금 및 마일리지 조회, 요금상품 변경과 부가서비스 신청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팩 고객센터’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고 9일(수) 밝혔다.

○ ‘멀티팩 고객센터’는 KTF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멀티팩(Multipack)을 통해 제공되며, 이용고객은 평소에 자주 확인하는 ▲총통화시간/실시간요금 및 마일리지 조회, ▲요금상품 변경, ▲모바일카드 발급, ▲부가서비스 신청 등의 업무를 휴대폰상에서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 또한 멀티팩에 접속한 후 바로가기 기능을 통해 ‘멀티팩 고객센터’에 곧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서비스 항목이 아이콘으로 구분되어 있어 고객이 한눈에 원하는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 이와 함께 KTF는 고객이 요금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다운로드 비용은 물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소요되는 패킷량에 대한 정보이용료도 완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멀티팩 고객센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KTF 휴대폰내에서 <멀티팩 접속▶자료실▶뉴스/정보/Life▶멀티팩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자세한 이용방법은 온라인 고객센터(www.ktfmembers.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한편 KTF는 ‘멀티팩 고객센터’ 서비스를 다운로드 했거나 메인메뉴에서 조회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최신형 MP3폰, 캠코더, 여름휴가비 등을 받을 수 있는 ‘멀티팩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 KTF 굿타임서비스실 문기운 상무는 "전체 가입자 중 70%이상이 멀티팩 기능이 내장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어, 향후 월 8만건 정도의 고객지원업무가 모바일을 통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멀티팩 고객센터를 휴대폰 출시시 기본프로그램으로 장착하는 등 서비스 및 컨텐츠 개발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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