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폭스바겐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뉴스 제공
루프트한자
2006-09-13 13:09
서울--(뉴스와이어)--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하여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16일~19일까지 나흘간 ‘드라이브 루프트한자, 플라이 폭스바겐’을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독일 폭스바겐 박물관에서 공수해온 폭스바겐 클래식 모델 ‘불리(Bulli)’와 폭스바겐의 신차 투아렉 V10 TDI 인디비쥬얼이 함께 전시된다. ‘불리’는 지난 해 루푸트한자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복고풍 에어버스 A320 과 함께 유럽 투어에 참여하기 위해 1950년대 루프트한자 고유의 문양을 넣어 복원시킨 폭스바겐의 옛 버스 모델이며, 디젤 자동차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은 폭스바겐의 디젤 자동차는 국내 수입 디젤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루프트한자는 16~17일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쿨 팝스 광장에서, 18~19일은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이들 차량을 전시하고, 관람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게임 및 추첨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폭스바겐은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무료 시승권 및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루프트한자는 행사장에서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마일즈앤모어’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을 뽑아 유럽행 왕복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행사장에서 ‘마일즈앤모어’에 가입한 사람 중 1명을 추첨해 루프트한자 독일행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2장과 독일 리츠칼튼 볼프스부르그 호텔 숙박권 (1박 2일)을 증정하고, 볼프스부르그에 위치한 폭스바겐 아우토슈타트와 드레스덴에 위치한 투명 유리공장을 투어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인 승무원 서비스 및 한국인 승객들의 기호에 따라 한식 기내식으로 비빔밥, 김치, 고추장, 컵라면 등과 한국 잡지 및 비디오&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지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또한 한국인 승객들을 위해 프랑크푸르트 공항 도착 시 현지 한국인 직원으로부터 환승, 세관, 공항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한국인 환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루프트한자 홈페이지 (www.lufthansa-korea.com)를 참조하거나 (02)3420-0400으로 연락하면 된다.

루프트한자 개요
루프트한자 그룹(Lufthansa Group)은 540여개의 자회사와 투자처를 소유한 글로벌 항공 그룹으로서 여객, 화물, 정비, 기내식, 기타 등 총 5개 영역의 사업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분야의 업계 선두를 이끌고 있다. 루프트한자 그룹사 중 핵심 사업인 여객 부문의 경우 루프트한자 독일항공(Lufthansa German Airlines), 스위스 항공(SWISS), 오스트리아 항공(Austrian Airlines), 유로윙스(Eurowings) 및 브뤼쉘 항공(Brussels Airlines)을 소유, 전 세계 400개 이상 도시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Lufthansa German Airlines)은 유럽계 항공사 중 여객 수송량 1위*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항공사이자 스카이트랙스 선정 유럽 최고 항공사 및 유럽 최초 및 유일의 5스타 항공사다. 한국에서 30년 이상 운항 중이며 현재 서울/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 주 5회 및 뮌헨 주 5회를 거쳐 유럽 그 이상의 도시로 매일 연결하고 있다. A350 및 A380/B747 등 최신 및 최대 기종으로 운항 중이며 4개의 객실 클래스 - 퍼스트,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코노미 모두 최신 프로덕트를 갖추고 있다. dl뿐만 아니라 한식 기내식, 한국어 엔터테인먼트, 한국인 승무원 등 맞춤형 현지화 서비스는 물론 기내 인터넷 서비스인 플라이넷®을 포함한 다양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스타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 항공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ufthansa-korea.com

연락처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김재희 02-3420-0408
홍보대행 : 비즈커뮤니케이션 홍정희, 임민경 02) 511-9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