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라사사양 리조트 & 스파, 리오픈 기념 무료 1박 이벤트 실시
말레이시아 페낭의 바투페링기 비치에 위치해 있는 Shangrila Rasa Sayang Resort & Spa는 5성 프리미엄급 호텔로, 지난 2년 동안 2천8백만 달러를 들여 리조트 전체를 닫아둔 채 리노베이션 중.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전체 514개의 객실을 304개로 줄이며 각 객실의 면적을 넓혔다. 객실의 수가 매출의 결정하는 리조트의 특성 상 객실개수 축소의 방침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대부분의 객실은 바다를 내다볼 수 있는 ‘오션뷰’로 구성되었으며, 리노베이션 이 전의 객실에 비해 거의 2배의 면적을 자랑한다.
더 넓어진 각각의 객실들은 그 특성에 따라 발코니에 자쿠지 욕조 등을 설치하거나 개별 정원을 배치해 노블레스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한 마감재와 가구들의 인테리어도 5성급 호텔들에서는 볼 수 없는 최고급 소재들로 이는 단순한 숙박의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샹그릴라가 지향하고 있는 심신의 치유, 휴양의 목적을 좀더 강화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또한 Shangrila Rasa Sayang Resort & Spa에는 전 세계에서 7번째로 샹그릴라만의 독특한 스파 서비스인 ‘치(CHI)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기존의 호텔들과는 달리 독립된 빌리지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생동감(Vitality)과 균평(Balance)를 테마로 하는 4,500㎡ 규모의 ‘치 스파 빌리지’에는 각각의 정원, 커플을 위한 스팀 룸, 실내· 외 욕조 및 샤워 부스가 갖춰진 11개의 빌라와 요가스튜디오, 명상실, 26m의 스파 수영장 등이 구비돼있으며 히말라야 힐링 스톤 마사지(Himalayan Healing Stone Massage), 정통 말레이시아 마사지, 히말라야식 종교치료, 특별 남성 스킨 케어 등 30여 가지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Shangrila Rasa Sayang Resort & Spa 의 무료 1박 이벤트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후 고객들에게 무료로 그 첫 선을 보인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또한 그 대상이 한국 여행객들에게만 적용이 된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 이는 Shangrila Rasa Sayang Resort & Spa가 명실상부 최고급 명품 리조트로 새롭게 거듭난 면면들을 보다 많은 여행객, 그 중 특히 한국 여행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의지이다.
최고의 휴양지 페낭의 최고급 리조트가 될 Shangrila Rasa Sayang Resort & Spa는 전면 리노베이션을 끝내고 9월 28일 대대적인 오프닝을 예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shangri-la.co.kr
연락처
샹그릴라 말레이시아 한국 사무소 담당 이선경 과장 02-756-4488
이 보도자료는 샹그릴라 말레이시아 한국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