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1주년 기념 “특별한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뉴스 제공
플레이위드 코스닥 023770
2006-09-13 16:02
서울--(뉴스와이어)--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1주년을 맞았습니다!

YNK Korea(대표 윤영석)은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공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오는 27일까지 전 로한 유저와 함께하는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로한’은 2005년 9월 공개 서비스를 맞아 개발 기간동안 기다려준 유저를 위해 오프라인 카니발을 개최한 것과 같이 2006년 9월에는 1년동안 ‘로한’을 지켜봐 준 유저를 위해 총 7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온라인 카니발 ‘로한만의 특별한 축제’를 실시한다.

‘로한’ 1주년 기념 ‘특별한 축제’에서는 기간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파티복과 폭죽을 지급하고 아이템 드랍 확률을 대폭 증가해 전 로한 대륙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게 했으며 3일 정액 특별 요금제를 실시, 5천 캐시로 ‘로한’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매일 2개 서버에서 악에 물든 소환사로 변한 운영자들과 소환된 몬스터를 공격하는 ‘몬스터 침공 이벤트’를 실시해 박진감 넘치는 사냥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최고 몬스터 ‘이그시르트’를 물리쳐 절대유일 희귀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만날 수 있다.

YNK Korea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1년 동안 로한을 아껴주시고 꾸짖어주시는 등 한결같이 지켜봐 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도 처음 그 마음으로 개발과 서비스에 임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일부터 진행되는 에피소드2에서는 랭킹 퀘스트를 수행한 순위에 따라 NPC로부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서버별 1위에게 특별 제작된 로한 티셔츠를, 참여자 모두에게 노트북, PSP,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개요
㈜YNK KOREA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싱 전문 기업을 지향하며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현재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 파워액션대전게임 ‘이지파이터’ 등의 국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laywith.co.kr

연락처

YNK Korea 홍보팀 이정임 02-538-59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