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미즈, ‘발칙한 미망인’ 공연관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06-09-14 15:30
서울--(뉴스와이어)--이혼율 세계 3위의 국가 대한민국. 그 이유는 무엇일까?

갈수록 높아지는 이혼율이 저출산과 가정 붕괴로 이어져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지금, 위기의 부부들에게 반성과 화해의 시간을 갖게 하고자 주부커뮤니티 사이트 미즈(대표 천선아. www.miz.co.kr)에서는 2003년 화제를 불러 모았던 성병숙의 <발칙한 미망인> 공연관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여성들의 반란은 시작된 지 오래다. 미즈에서는 “남편이 가장 미울 때는 언제입니까? 만약 남편이 죽이고 싶도록 밉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라는 다소 파격적인 두 가지 질문에 참신한 댓글을 단 주부 중 추첨을 통해 10쌍(티켓 2장씩)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준다.

모노드라마 <발칙한 미망인>은 30년 동안이나 같이 산 남편의 삶에 억눌려 자신의 삶을 잃어버린 한 여인의 슬픈 독백으로 2003년 바탕골 소극장에서 공연돼 그칠 줄 모르는 기립 박수, 전회 매진 신화를 이루기도 했다.

주부들의 속내를 시원하게 드러내 여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던 것이다.

<발칙한 미망인>은 관객이 연극의 일부가 되어 연극을 이끌어 나가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마치 토크쇼 프로에 초청된 게스트처럼 관객들이 자신들의 에피소드를 털어놓고 주인공과 함께 발칙한 상상을 해나감으로 해서 극적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것.

전생의 원수가 만나 연을 맺는 것이 부부라는 말이 있듯 서로가 치열하게 부대끼며 살아가는 것이 부부생활.

주부커뮤니티 사이트 미즈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부부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되짚어보고, 행복한 결혼생활이 될 수 있도록 공연관람의 기회도 가져보자.

남성들에게는 반성의 시간을, 여성들에게는 자기성찰의 시간을 갖게 해 부부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드림미즈 개요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 커뮤니티,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홍보팀 양희순 과장 02)3676-6141 (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