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바이벌 프로젝트’, 무한 대전 모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9-15 09:43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액션 대전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 (이하 ‘서프’) (www.spgame.com)가 9월 15일 무한 대전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변신한다.

‘서프’는 업데이트와 함께 무한 대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대전모드 업데이트 이벤트’도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새로 업데이트 된 무한 대전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훈장’을 모으는 유저에게는 유저 상점 Ⅱ카드, 슬로 6카드, 타임 보너스 X2 카드 등의 선물이 쏟아진다. 또한, 매주 대전 모드 최강자들을 뽑아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13명에게 Xbox360, 아이팟 나노, 문화 상품권 100장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시작 시 유저의 카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포텐셜 에너지’와 새로운 대전 모드가 추가되고 신규 맵도 업데이트되었다. 또한 매 게임이 종료 될 때마다 개인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시스템을 도입, 최종 순위가 높고 참여 인원이 많을수록 보상 지급량이 증가하게 되었다.

무한 대전 모드는 총 3가지로 개인 대전인 ‘무한 서바이벌 모드’, 팀 대전인 ‘무한 봉인석 모드’와 ‘무한 킹 모드’가 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무한 대전 모드는 기존의 유료 아이템의 역량 사용 등으로 인한 유저간 공방 결여 및 긴장감 저하 등을 보완하고 대전 게임의 본래 재미를 살리기 위해 만들어져 유저들간의 순수한 실력을 겨룰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프’의 신달수 PM은 “유저들에게 새롭게 변신한 ‘서프’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기회에 새로워진 ‘서프’도 직접 플레이 해보고, 푸짐한 상품도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3284-3187,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