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뉴스 제공
TNmS
2006-09-18 08:16
서울--(뉴스와이어)--KBS2<소문난 칠공주>가 시청률 40.2%로 3주만에 MBC<주몽>을 제치고 1위 자리에 오름.
KBS2<개그콘서트>가 주간 전체 순위 6위,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오름.

[ 최근4주간 시청률 상위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 KBS2 토-일 40.2
2 특별기획드라마<주몽> MBC 월-화 38.9
3 일일연속극<열아홉순정> KBS1 월-금 30.4
4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2부 SBS 금 25.7
5 특별기획<사랑과야망> SBS 토-일 24.8
6 개그콘서트 KBS2 일 23.2
7 상상플러스 KBS2 화 20.6
8 대하사극<연개소문> SBS 토-일 19.7
9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SBS 목 19.5
10 웃음을찾는사람들 SBS 목 17.8
11 드라마스페셜<무적의낙하산요원> SBS 수-목 17.7
12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 KBS2 금 17.5
13 긴급출동SOS24 SBS 화 17.2
14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1부 SBS 금 16.6
15 일요일일요일밤에 MBC 일 16.6
16 SBS스페셜 <환경호르몬의습격> SBS 일 16.5
17 KBS뉴스9 KBS1 월-일 16.2
18 아침드라마<있을때잘해> MBC 월-금 15.9
19 스펀지 KBS2 토 15.4
20 야심만만 SBS 월 15.2

[드라마 최근 4주간 상위 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 KBS2 토-일 40.2
2 특별기획드라마<주몽> MBC 월-화 38.9
3 일일연속극<열아홉순정> KBS1 월-금 30.4
4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2부 SBS 금 25.7
5 특별기획<사랑과야망> SBS 토-일 24.8
6 대하사극<연개소문> SBS 토-일 19.7
7 드라마스페셜<무적의낙하산요원> SBS 수-목 17.7
8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 KBS2 금 17.5
9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1부 SBS 금 16.6
10 아침드라마<있을때잘해> MBC 월-금 15.9
11 미니시리즈<포도밭그사나이> KBS2 월-화 14.6
12 대하드라마<대조영> KBS1 토-일 14.2
13 주말특별기획<발칙한여자들> MBC 토-일 13.9
14 일일아침연속극<맨발의사랑> SBS 월-토 13.3
15 일일아침드라마<그여자의선택> KBS2 월-토 12.8
16 대추나무사랑걸렸네 KBS1 수 12.1
17 수목드라마<특수수사일지> KBS2 수-목 11.9
18 TV소설<강이되어만나리> KBS1 월-토 11.9
19 일일연속극<얼마나좋길래> MBC 월-금 10.1
20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재) KBS2 일 9.5

[비드라마 최근 4주간 상위 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개그콘서트 KBS2 일 23.2
2 상상플러스 KBS2 화 20.6
3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SBS 목 19.5
4 웃음을찾는사람들 SBS 목 17.8
5 긴급출동SOS24 SBS 화 17.2
6 일요일일요일밤에 MBC 일 16.6
7 SBS스페셜 <환경호르몬의습격> SBS 일 16.5
8 KBS뉴스9 KBS1 월-일 16.2
9 스펀지 KBS2 토 15.4
10 야심만만 SBS 월 15.2
11 연예가중계 KBS2 토 15.2
12 우리말겨루기 KBS1 월 14.6
13 해피투게더-프렌즈 KBS2 목 14.3
14 TV동물농장 SBS 일 14.3
15 도전골든벨 KBS1 일 14.2
16 비타민 KBS2 일 14.1
17 VJ특공대 KBS2 금 13.9
18 퀴즈대한민국 KBS1 일 13.4
19 도전1000곡 SBS 일 13.1
20 해피선데이 KBS2 일 13.1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분석마케팅팀 임정우 대리 02-485-0094(133), 011-9190-6235
분석마케팅부 최대호 02-475-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