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 연구의 세계적 권위자, 칼 베스퍼 교수 한국 온다

서울--(뉴스와이어)--기업가정신과 벤처조직연구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칼 베스퍼 교수(워싱턴대학교 경영대학)가 오는 10월 한국에 온다.

칼 베스퍼 교수는 경영학에서 처음으로 기업가정신 분야를 창립하였고 이후에도 세계 주요대학에 창업과 기업가정신에 대한 교육과정을 보급하는데 노력하여 수많은 벤처기업가들의 창업과정과 초기 벤처기업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학문적 성과들을 일구어 온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벤처산업 태동 10주년을 맞이하여 벤처기업협회(회장 조현정)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개최하는 ‘벤처코리아 2006’ 행사의 기조연설자로 한국을 찾게 되는 칼 베스퍼 교수는, 벤처산업의 발전과 전략관리 분야의 전문가로서 “선진국의 이상적인 벤처기업 생태계”를 주제로 행사에 참석하는 국내외 벤처기업인들에게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사전등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venturekorea.org)를 참고하면 된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홍보팀 02-6009-4100 (내선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