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06마켓 성장 리더십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6-09-18 10:36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남덕우 www.f5.com, 이하 F5)는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06 마켓 성장 리더쉽 어워드 (Market Penetration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제품 혁신과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는 업체를 선정해 수여한다.

F5는 SSL VPN 분야에서 괄목할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이 결정 되었으며, 파이어패스 제품은 F5를 다이나믹한 시장에서 주요 리더로 자리잡게 한 솔루션이기도 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비쥬얼 정책 편집기(Visual Policy Editor) 및 이지커넥트(EasyConnect)를 비롯하여 파이어패스의 독특한 유용성 기능에 대해 높은 점수를 부여하였고, 그 밖에 제품의 유연성, 관리성 및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에 대해서도 높이 평가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이번 선정에 대해, “파이어패스는 손쉬운 관리, 유용성, 통합된 엔드포인트 보안 등의 기능면에서 확실한 향상을 이루어 냄으로써, SSL VPN 솔루션 구축에 드는 시간, 복잡성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부연 설명했다.

또한, F5는 SSL VPN 업계에서 두드러진 제품 성능 뿐 아니라, 광범위한 고객 기반과 차별화된 리셀러 관리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로렌 루드 리서치분석가는 “다양한 지역과 산업 분야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10,000여 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F5는 기업들의 네트워크 보안, 최적화와 가용성에 초점을 둔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새로운 대규모 수주를 지속적으로 성사시키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마켓 성장 리더쉽 어워드는 지난해 F5가 수상했던 프로스트 앤 설리반 경쟁 전략 리더십 어워드 (Competitive Strategy Leadership Award)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쾌거이며, 이것은 F5의 협업 온라인 커뮤니티인 데브센트럴 (DevCentral)과 같은 독창적인 마켓 경영 전략을 통해 시장 창출을 해낸 결과이다. 11,000 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데브센트럴 포털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및 보안 전문가들을 규합해 맞춤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의 창출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데브센트럴은 변함없이 F5의 중요한 전략적 차별 요소이며, 올해의 수상에서도 중요한 선정 요인으로 발표된 바 있다.

F5의 제품 관리 및 마케팅을 총괄하는 에릭 기사 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 시장에서의 마켓 성장 리더쉽 어워드는 F5의 강력한 영업과 마케팅 전략 뿐 아니라, SSL VPN 업계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명백하게 입증해주는 상이다.”라며, “F5의 독특한 TMOS 아키텍처를 통해 F5만의 기술과 통합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업계의 요구에 선도적으로 부응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양경윤 부장 02-6001-3361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 박지연 02-558-9890(ext.204~205) 011-9129-6467 / 011-363-1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