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매직 실버폰’ 출시
삼성전자는 18일 전지현의 광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초슬림 위성 DMB폰(일명 slim&J, 제품명: SCH-B500)'을 거울 느낌을 주는 메탈 소재로 새롭게 장식한 '매직 실버폰'을 출시한다. '매직 실버폰'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휴대폰에 염색 방식이 아닌 도금 방식으로 장식한 마그네슘 소재를 도입해, 휴대폰 전면부가 거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매직 실버폰'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휴대폰에 염색 방식이 아닌 도금 방식으로 장식한 마그네슘 소재를 도입해, 휴대폰 전면부가 거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튼튼하고 가볍다는 장점을 가진 마그네슘 소재에 도금까지 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매직 실버폰'은 13.5mm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에 대형 QVGA LCD를 탑재하고 위성 DMB, 200만 화소 카메라, MP3, 블루투스 등 최첨단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이에 앞서 하반기 전략모델인 '울트라 에디션'에도 다양한 소재를 도입한 바 있다.
울트라에디션 6.9(SGH-X820, 국내제품명 SPH-V9900)는 비행기 외장 재질로 사용되는 유리섬유 강화플라스틱, 울트라에디션 9.9(SGH-D830)는 마그네슘을 소재로 각각 사용했으며, 울트라에디션 12.9(SGH-D900)는 외관에 고무 코팅을 했다.
삼성전자는 또 지난 2004년말 푸른 빛이 감도는 검은색의 '블루블랙폰'을 선보이며 당시 은색이 주류를 이루던 프리미엄 휴대폰 컬러의 흐름을 완전히 바꿔 놓은 바 있다.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 이기태 사장은 "삼성 휴대폰은 최첨단 기능과 명품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세계 휴대폰 트렌드를 주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송평관 02-727-7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