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공교육 지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6-09-18 13:24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는 오는 9월 18일부터 3개월간 이러닝 호스팅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학교나 교사 개인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교육 지원 이벤트’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사교육비의 부담을 공교육 지원을 통해 풀어보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학교나 교사 개인이 가비아의 이러닝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모든 상품을 반액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가비아 신사업부의 이택연 과장은 “이러닝은 이미 교실 수업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유용한 대안의 하나로써 몇 년 전부터 일선 교사들 사이에서 제법 많이 활용되어 오고 있었다”며 “그 중 대다수가 사비를 이용해 이러닝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공교육의 학습 효과 증진과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일환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가비아는 3개월간의 이벤트 실시 후 지속적인 공교육 지원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다.
이러닝 호스팅은 가비아가 국내 최초로 호스팅 비용만으로 온라인 교육을 위한 학습 관리형 사이트와 동영상 강의 저작툴을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로, 얼마 전 명문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학습 요령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인기를 끈 ‘공신닷컴’ 및 자신의 노하우를 온라인 상품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을 상당수 보유하고 있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02-829-3824, 011-379-0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