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 540만 프리틴의 수퍼스타, ‘한나 몬타나’ 디즈니채널 상륙

2006-09-18 17:59
  • 전미 540만 프리틴의 수퍼스타,  ‘한나 몬타나’  디즈니채널 상륙

    전미 540만 프리틴의 수퍼스타, ‘한나 몬타나’ 디즈니채널 상륙

서울--(뉴스와이어) 2006년 09월 18일 -- 2006년 9월 18일 (서울): 디즈니채널(www.disneychannel-asia.com)은 오는 9월 23일 오후 8시, 차세대 스타 마일리 사이러스 주연의 라이브 액션 코미디 를 첫 방송한다.

지난 3월 첫 방영일 당시 미국 전역의 프리틴 (Pre-teen: 9세~ 14세로 아동과 하이틴의 중간 연령층)으로부터 평균 540만 명 시청이라는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디즈니채널의 제작 감각을 증명했다. (닐슨 미디어 리서치)

[시놉시스]

14살의 평범한 여학생 마일리 스튜어트는 어머니를 여의고 작곡가인 아버지 로비, 그리고 오빠 잭슨과 함께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 마일리에게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엄청난 비밀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학교에선 평범하기 그지없는 그녀가 사실은 미국 인기 절정의 하이틴 가수 ‘한나 몬타나’ 라는 것이다.

그녀는 낮에는 가장 친한 친구인 릴리와 올리버와 함께 학교를 다니는 평범한 학생 ‘마일리’로, 그러나 저녁에는 하이틴 가수 ‘한나 몬타나’로 수 백만의 팬 앞에서 폭발적인 노래를 소화해 낸다. 007첩보 작전에 버금가는 이 더블라이프는 작곡가이자 매니저인 아버지의 든든한 지원이 있기에 가능한데, 아버지역의 빌리 레이 사이러스는 한나 몬타나를 연기하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실제 아버지로 실감나는 부녀 연기를 펼친다.

첫 에피소드에서 한나의 가장 친한 친구 릴리가 친구 마일리의 엄청난 비밀을 발견하곤 충격을 받고 만다. 과연 두 사람의 우정은 지켜질 수 있을까? 9월 23일 오후 8시 디즈니채널에서 를 만나보자.

 론칭 기념으로 디즈니채널은 어린이 학습 사이트인 ㈜멀티클래스 (대표이사: 최훈)와 어린이 온라인 커뮤니티 펀투펀 (화신 C&I ㈜, 대표이사: 김학철),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서동구)와 이벤트를 열고,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을 선물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언론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이예원 대리 02-3445-610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