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플레이 도(Play Doh) 라인 출시로 유아용품 시장 공략
세계적인 유아찰흙 전문회사인 플레이 도와의 합작으로 진행되는 리복의 플레이 도 라인은 아장아장 걷기 시작하는 2세부터 호기심이 많은 5세까지의 유아들을 타겟으로 제작된 제품 라인이다. 핑크, 블루, 그린, 옐로우 등의 화사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활동적인 아이들의 캐주얼한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이들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신발 바닥이 유연하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있을 뿐 아니라 밑창의 발뒤꿈치 부분에는 충격을 완화시키는 쿠션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신발 내부의 발 볼이 넓게 제작되어 아이들이 오랜시간 걸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리복 전국 매장에서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안전성까지 고려한 리복의 플레이 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유아찰흙 전문회사 플레이 도의 고급 컬러 찰흙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리복주식회사의 마이클 콘란(Michael Conlan) 대표이사는 “스포츠, 아웃도어 웨어 및 뛰어난 기능성 신발 등에 적용된 리복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아용품 시장 공략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리복의 플레이 도 신발 라인은 아이들의 안전성 및 디자인까지 고려한 최적의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 플레이 도(Play Doh) 소비자 가격: 3만 9천원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한국리복주식회사 브랜드 마케팅팀 김혜영 차장 02-3218-9430
PR인사이트 김주영 02-734-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