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KR 도메인 등록하면 가비아 주식이 공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6-09-19 10:16
서울--(뉴스와이어)--.KR 도메인 등록 기관인 가비아(www.gabia.com 대표 김홍국)는 2단계 .KR 도메인의 사전 예약 등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일석이조-가비아 주식 가져가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석이조-가비아 주식 가져가세요’ 이벤트는 가비아에서 2단계 KR 도메인을 등록ㆍ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2단계 영문 .KR 도메인을 5년 이상 등록하거나 기존 .KR 도메인을 5개 이상 기관이전 하는 고객에게 5년 혹은 5개 단위 당 가비아의 주식을 1주씩 제공할 예정이다. 주식 지급은 4월 18일 동시등록 접수 최종 완료 후 등록 성공한 건에 한하여 일괄 지급하게 된다.

코스닥 상장 업체가 자사 주식을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가비아 관계자는 “업계 최초 코스닥에 상장한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그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고객을 회사의 성과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주주로써 모시고 회사 발전에 보다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2단계 .kr 도메인이란 기존의 co.kr , or.kr 등 3단계 도메인에서 co 나 or 등을 떼고 .kr 도메인을 직접 등록하도록 하는 것으로서 사용자에게는 짧아진 도메인으로 인한 편의성과 좋은 도메인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업계에는 추가적으로 약 20여만개의 도메인 등록을 기대, 정체된 도메인 시장의 활성화 측면에서 환영을 받고 있다.

이번 2단계 .KR 도메인 등록은 7개월에 걸쳐 단계적으로 등록이 진행되며 기간 별로 등록 신청 자격에 제한을 두고 있어 신청자는 도메인 등록 일정뿐만 아니라 각 등록기간에 따른 신청 대상 및 등록 조건 역시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02-829-3824, 011-379-0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