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월드컵경기장, ‘열정과 낭만이 함께 하는 가을콘서트’ 개최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사장 김문수)은 오는 26일(화) 오후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 문화광장에서 “열정과 낭만이 함께 하는 가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김종환, 박상철, 뚜띠, 바나나보트 등 인기가수를 비롯해 록밴드 ‘트랙스(Trax)’, 남성보컬그룹 ‘The A.D’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구성된 이 콘서트는 다양한 음악감상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을 느끼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무료로 진행될 이 행사는 경기방송에서 라디오 특집프로그램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031)259-2044~5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개요
수원월드컵경기장은 명실공히 한국 축구의 메카답게 수원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피스컵대회, 해외 유명클럽 초청 경기, K리그 등 연중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관중들을 즐겁게 하는 국내 최고의 축구경기장으로 전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문화광장 상설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연주회, 가요제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공연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wonworldcup.or.kr
연락처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홍보팀장 양순규, 031-259-2203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