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텍디지탈 인텔 벤슬리 장착 슈퍼마이크로 듀얼코어 출시
신형서버인 벤슬리 플랫폼의 “슈퍼서버 블레이즈 5000, 5100 ”시리즈는 인텔의 듀얼코어 뎀시 및 쿼드(코드명 우드크러스트)를 모두 지원한다.
또한 속도와 신뢰성이 향상된 FB(Full Buffered)DIMM 메모리 기술, 가상화, 액티브 서버매니저, 입출력 가속화기술이 통합 되었다.
특히 에너지 효율 및 데이터 센터 집적화와 결부된 전력소모에 대해서는 최소 40와트까지 전력소모가 내려가 인텔 코아의 저 전력 극대화를 꾀할 수 있다.
벤텍디지탈은 금번 “블레이즈 5000, 5100” 출시와 동시에 자사의 모든 레퍼런스사이트에 BMT(Bench marking Test)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성능테스트를 기획 할 예정이다.
새로운 벤슬리 서버는 출시와 동시에 IDC에서 테스트가 시행될 예정이며 모든 제품에 대한 원격서비스는 벤텍에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제어 가능하다.
벤텍디지탈은 그동안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임베디드 파트너로서 윈도우 이미지 빌딩(Window image building)에서는 노하우적인 엔지니어링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서버를 기반으로 하는 Window의 모든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압축기술로서 이번에 출시하는 벤슬리에서도 당사의 압축기술을 적용하여 윈도우 이미지를 제품에 최적화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제공할 예정이다.
벤슬리 제품은 BMT가 끝나는 9월 말경 출시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vantek.co.kr
연락처
마케팅팀 서상욱 02-796-3914 018-222-1474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3월 18일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