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리몰에서 알뜰한 추석선물에 이웃사랑까지 덤으로’

2006-09-19 15:54
서울--(뉴스와이어)--올 추석은 그 어느 해보다 연휴가 길어 서둘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쁘다. 오랜만에 고향을 찾을 마음에 설레지만 막상 가족, 친지들에게 전할 선물을 고르는 것이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니다. 이왕이면 같은 값에 실속있는 선물과 깊은 이웃사랑의 정까지 담을 수 있다면 어떨까?

법무부 산하 한국갱생보호공단에서는 특산품 전문 온라인쇼핑몰인 '도우리몰'(www.doury.co.kr)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에 가면 전국 각지에서 추천한 다양한 지역특산품을 시중보다 10%~30%까지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판매수익금 전액은 불우한 출소자의 자립을 돕는 갱생보호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끈다.

한국갱생보호공단은 '보호관찰등에관한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무부 산하 공법인으로 그간 수많은 출소자들의 자립을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 알선, 주거지원 등 다양한 보호방법으로 범죄예방을 통한 사회안정에 기여해 왔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개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교정기관 출소자, 보호처분자를 대상으로 숙식 제공부터 직업훈련, 취업 지원, 주거 지원과 사회성 향상 교육은 물론 출소자 가정의 회복과 치유, 자녀들의 학습 멘토링, 서비스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출소자들의 사회복귀와 관련된 법무보호복지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h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02-6346-0915~6, 019-685-4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