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 출시
■ 3~5인 가족이 월 1,5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가족간 통화 무제한 이용
■ 본인이 사용하는 요금상품과 별도로 이용 가능한 월정액 부가 서비스
■ 패밀리 레스토랑과 놀이동산에서 ‘무제한 패밀리 데이’ 6월말까지 운영
■ ‘굿타임 패밀리 멤버십 카드 서비스’ 이용으로 혜택 확대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간의 통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통화 서비스가 탄생했다. KTF(대표 南重秀, www.ktf.com)는 한 가족으로 구성된 KTF 고객간에 통화료 부담 없이 무제한 통화할 수 있는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를 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는 3~5인 가족간에 1,5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가족간 국내 음성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요금상품을 변경할 필요 없이 별도의 월정액 부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통화 서비스 이용 요금>
신청 가족수 3인 이상 ~ 5인 이하
1인당 월 이용요금 1,500원
○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는 가족 관계의 증빙 서류인 주민등록등본이나 호적등본을 지참, 전국에 있는 KTF 대리점이나 멤버스플라자에서 신청하면 된다. 그리고 상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가족의 통화요금은 가족 중 한 사람이 통합 납부를 해야 한다.
○ KTF는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 상기 서비스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페스티벌’ 행사를 시행한다.
우선 6월말까지 제휴 가맹점에서 ‘무제한 패밀리 데이’를 운영한다. 매주 금요일은 베니건스, KFC, 피자헛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최고 2만 5천원 상당의 굿타임 패밀리 메뉴 세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은 에버랜드, 설악 워터피아 등 놀이동산에서 3만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동반 포함 3인까지 증정한다. 단, 해당 패밀리 레스토랑과 놀이동산의 지정일자는 교대로 적용된다. 또한 요일에 상관없이 준오헤어에서 트리트먼트(4만 5천원 상당)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무제한 패밀리 경품’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가족과 통화를 무제한으로 하게 되어 좋은 점을 KTF 멤버스 홈페이지(www.ktfmembers.com)에서 6월말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유럽 6박 8일 여행권(3명-3인 기준), 여름휴가 지원금 100만원(10명), 홈씨어터(10명), 디지털카메라(10명), 주말농장 분양권(100명)이 증정된다.
○ 한편, 굿타임 패밀리 무제한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굿타임 패밀리 멤버십 카드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가족간 멤버십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패밀리 고객은 보다 큰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 KTF 마케팅전략실장 남규택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간의 부담 없는 통화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나눌 수 있도록 출시된 상품”이라고 설명하고 “KTF의 굿타임 서비스는 고객 개인뿐 아니라 가족, 커뮤니티 등까지 그 범위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