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무선증권단말기 ‘블루칩 만’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4-12-01 10:52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1일부터 무선데이터 통신업체 에어미디어와 공동으로 개발한 무선증권단말기 “블루칩 만”의 상용서비스를 시작한다.

대우증권은 “블루칩 만”서비스에 자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 ‘Qway’의 플랫폼을 삽입해 다양한 시세정보 및 주문화면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무선증권단말기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블루칩 만”단말기에 고성능 모뎀을 채택함으로써 기존 무선단말기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낮은 송수신율을 크게 개선했고, LCD화면을 3.9인치까지 확대해 많은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대우증권 온라인서비스부 권순동 팀장은 “이번 서비스에서는 무선증권단말기 이용 고객들의 주요 불만사항인 안정적인 송수신 확보와 신속한 주문처리 향상에 주력했다”며 “블루칩 만 단말기에 증권거래 외에도 MP3, e-Book, 개인정보관리시스템(PIMS), PDA기능 등을 추가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증권은 이번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내년 2월말까지 3개월간 예탁자산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블루칩 만”단말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신나는 Festival”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홍보실 768-3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