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아프리카 수단 청소년 대표단 유비쿼터스 아파트 체험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6-09-20 11:42
서울--(뉴스와이어)--삼성물산(사장 이상대)은 19일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래미안 갤러리에서 아프리카 수단 청소년 대표단의 유비쿼터스 아파트 체험 행사를 가졌다.

국가 청소년 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국제 교류 사업으로 수단 청소년 대표단 20명이 한국을 방문하여 일원동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유비쿼터스 체험관에서 미래의 아파트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9월 14일부터 21일까지 한국에 머물 예정인 수단 청소년 대표단은 이 기간 동안 한국민속촌, 안동하회 마을 등 한국의 전통유적지를 탐방하고 창작 공연 관람과 함께 미래IT기술 체험 등 다양한 한국의 문화 경험을 할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청소년 대표단을 이끌고 한국을 방문하는 수단 문화청소년체육부단장인 사비르 엘카이르 알달라 딜씨는 "수단의 풍부한 천연자원과 한국의 놀라운 미래 주거 기술을 접목하여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미래의 아파트가 빨리 수단에도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삼성물산 건설부문 홍보팀 홍순주 02-2145-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