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 채권 전문 홈페이지 KOREABOND 오픈

뉴스 제공
한화투자증권 코스피 003530
2006-09-20 14:26
서울--(뉴스와이어)--한화증권(대표이사 진수형, www.koreastock.co.kr)은 대표 증권 홈페이지인 KOREASTOCK과 함께 채권명가로서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채권 홈페이지 KOREABOND (www.koreabond.co.kr)를 9월 21일부터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화증권 채권 전문 홈페이지 KOREABOND는 주요 판매채권정보와 위험별, 수익률별 등 원하는 조건의 상품을 한눈에 찾을 수 있는 채권맵 기능 외에도 매일매일 채권시장에 대한 투자전략, 뉴스, 리포트 및 전문가 상담까지 폭넓은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외 언론사 및 애널리스트 평과기관에서 베스트 애널리스트 채권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인정받은 채권 분석자료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전국 각 지점의 채권 전문 상담원과의 깊이 있는 채권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도 있다.

한화증권 IT기획팀 최규연팀장은 ‘국내 채권시장의 선두주자로서 1997년 첫 문을 연 KOREABOND가 전문가를 위한 정보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었던 반면, 이번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그동안 채권에 대해 어려워하셨던 일반 개인 고객분들도 보다 쉽게 정보를 얻고 접할 수 있도록 상품정보에서부터 상담까지 원스탑 종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개요
한화투자증권은 1962년 설립된 이후 고객가치 창출에 전념하여 현재 고객자산 약 46조원 및 전국 지점망을 갖춘 우량 증권회사로 성장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oreastock.co.kr

연락처

IT기획팀 한정진 대리 02-3772-7817
한화증권 홍보실 성형진 02-3772-749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