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중소기업제품 및 신기술인증제품 설명회’ 개최

월성--(뉴스와이어)--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태성은)는 20일 본부 강당 및 대회의실에서 한수원에 자재를 납품하고 있는 중소기업 44개 업체를 초청하여 '중소기업제품 및 신기술인증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경주 지역을 비롯한 전국의 기계/전기/계측설비/기타 분야의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이 구매부서 담당자들과 직접 만나 자사제품을 소개하고 구매의사를 타진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또, 한수원 본사와 월성원자력의 자재구매를 총괄하는 실무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중소기업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한수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중소기업지원사업에 대한 설명회도 가졌다.

한수원 본사 김준수 자재처장은 "중소기업설명회는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대/중소기업의 양극화 해소와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통한 실질적인 중소기업의 판로 확보와 지원을 위해 마련 된 것이라며 참석기업들의 건의 사항을 적극 반영해 중소기업의 지원과 육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성은 월성원자력본부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월성원자력은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개발하고 중소기업 제품 구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역의 중소기업들이 판로개척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월성원자력은 지역의 중소기업을 위해 중소기업지원 상담창구와 중소기업 지원사이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활성화추진팀을 구성하여 중소기업지원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추석을 앞두고 기업의 자금난 해소를 위해 공사/물품 대금을 추석 전까지 즉시 지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hnp.co.kr

연락처

월성원자력 홍보부 김만규 과장 054-779-28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