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팡찌니,잡채시리즈의 매출상승기대로 6년연속 판매1위예상
“팡찌니”는 2005년까지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중인 샤니 찐빵의 브랜드로 금년 매출 목표를 전년(238억)대비 20% 늘어난 285억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소비자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다.
한국인에게 가장 익숙한 음식인 잡채를 내용물로 이용한 금년 신제품 중 ‘잡채’시리즈는 매운잡채(4개/2,000원), 순한 간장잡채(4개/2,000원) 두 제품으로 전 연령대에 걸친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맛과 형태의 차별화를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한 햄 치즈 찐빵, 너비아니 찐빵, 해물 찐빵, 밤 단팥롤과 건강 소재 내용물이 들어 있는 단 호박, 자색 고구마, 호밀, 밤, 등도 10월초 출시예정이다.
샤니는 가격할인경쟁으로는 시장 확대에 한계가 있으며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주력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찐빵의 품질을 한층 더 강화하여 최고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단팥 찐빵은 국산 쌀가루와 쌀 발효액을 사용하여 쫄깃거리는 빵의 식감을 눈에 띄게 향상시켰으며 통단팥 찐빵은 주요 편의점에 먼저 출하되었는데 현재 전년대비 60%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중이다.
야채찐빵은 전량 농협에서 공급받은 국산 생야채를 사용하여 제품의 안전성과 내용물의 맛과 씹는 식감을 향상시켰으며 젊은층이 선호하는 피자찐빵에는 ‘페퍼로니’를 추가 하여 피자 본연의 맛에 한층 근접시켰다.
작년에 시장 테스트가 끝난 국산 쌀가루를 사용하여 만든 ‘쌀찐빵’은 올 해 전 유통으로 확대 한다는 계획아래 설비 확대가 완료된 상태이다.
앞으로 샤니는 지금까지 유지해온 “최고의 품질은 최상의 원료에서 나온다”라는 품질방침을 더욱 더 강화하여 다양한 신제품과 기존 히트 제품들의 품질강화를 통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9/21 출하 제품은
샤니 단팥찌니(5개/2,400원), 피자찌니(4개/2,400원)
파티니베이커리 단팥찌니(6개/3,500원) 피자찌니(5개/3,500원)
웹사이트: http://www.shany.co.kr
연락처
(주)샤니 마케팅실 이승우 차장 (031)739-2033, 011-306-2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