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 타이푼과 함께 하는 그루브파티 프리 오픈 베타테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9-20 17:11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지엔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호진)이 개발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http://groove.hanbiton.com)’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리 오픈’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코요테와 타이푼 등 유명 연예인과 리버스크루, 드리프터즈 등 국내 최고의 비보이, 한빛스타즈 프로게이머 등이 직접 테스트에 참여한다. 또한 20일부터 미리 테스터를 모집하고 테스터에 신청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준다.

이번 프리 오픈에서는 어떤 게임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3D캐릭터의 ‘표정’ 기능이 구현되어 캐릭터가 상황에 따라 다양한 표정을 나타낸다. 또한 게임 내 무대에서 진행을 하는 DJ가 상황에 따른 멘트와 액션을 취하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캐릭터의 모션과 카메라를 다각도로 연출하는 기능도 추가된다.

음악도 늘어난다. 1차 CBT에서 20곡을 선보였던 그루브파티는 2차 CBT에서도 국내 힙합과 댄스곡을 비롯, 국외 음악까지 약 8곡에 달하는 노래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관전’ 모드와 ‘응원’ 모드도 추가되며,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의상과 아이템도 대폭 늘어나 보다 개성 있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기능도 추가된다. 기존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 보다 직관적으로 유저들이 메뉴를 알아볼 수 있도록 변경되며, 노트북에서도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입력 키를 설정하는 기능도 들어간다.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가 제공돼 누구나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오늘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쥬크온 음악무료 상품권, 한빛온 캐라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변정숙 02-3284-3152 016-731-2263 이메일 보내기
한빛소프트 홍보/업무팀 이수현 대리 02-3284-3466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