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Na 아카데미 캠퍼스 특강 실시
■ 다음 이재웅 사장 등이 강사로 나서 경영철학과 트랜드 등 전달
■ 대학생들이 준비 과정에서부터 참여, 산학협동의 새 모델 제시
■ Na 고객인 19~24세대의 실질적인 취업 역량 강화 기대
○ 민간 기업이 대학 캠퍼스에서 사회 진출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특강을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Na 모바일 캠퍼스 서비스로 대학 정보화에 앞장 서고 있는 KTF(대표 南重秀, www.ktf.com)는 ‘Na 아카데미 캠퍼스 특강’을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 대학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현직 최고 전문가들의 강의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교육(Education)과 오락(Entertainment)이 접목된‘즐거운 교육’(Edutainment)을 표방하고 있다. 한국 어도비시스템즈(Adobe Systems)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건국대학교 재학생 뿐아니라 타학교 학생과 일반인도 참여가 가능하다.
○ 이번 특강에는 IT업계의 성공 신화로 평가 받고 있는 Daum의 이재웅 사장이 강사로 나서 경영철학과 사업경험, 대학생에게 바라는 당부사항 등을 격의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KTF 마케팅부문장인 표현명 전무가 최근 가장 경쟁이 치열한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트랜드에 대해 생생한 노하우를 전하게 된다. 아울러 대학생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유명 강사의 디지털 비디오 강좌도 진행된다.
○ 이번 Na 아카데미 캠퍼스 특강은 준비 과정에서부터 건국대학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 자신들이 꼭 필요로 하는 강의 내용과 강사 등을 추천하고 강의시간과 장소 등을 섭외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KTF는 Na 아카데미 캠퍼스 특강의 이러한 장점이 산학 협동은 물론 대학생 취업 역량 강화의 새로운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편, 특강 이외에도 음식 빨리 먹기 대회와 깜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Na 홈페이지(www.nacross.com)와 건국대학교 홈페이지(www.konkuk.ac.kr)에서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 Na 아카데미 캠퍼스 특강에 참여하려면, 타학교 학생이나 일반인은 Na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응모하면 되고 건국대학교 학생은 학생증만 지참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KTF 커뮤니케이션팀 채정호 팀장은 “이번 Na 아카데미 캠퍼스 특강은 Na 브랜드 고객인19~24세대가 현실적으로 직면하고 있는 취업 문제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되었다.”며 “대학생들이 개인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됨은 물론, 본인의 미래를 진지하게 설계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