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베이비, KAPARD에 건조해 지기 쉬운 아기피부 연구 기금으로 3,000만원 기부
이 캠페인의 시작으로, 존슨즈 베이비는 9월 22일(금) 조선호텔에서 대한소아알레르기호흡기학회(KARPAD)에 아기 피부 연구 기금 3,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기금 전달은, 존슨즈 베이비와 ‘대한 소아 알레르기 및 호흡기 학회(KAPARD)’가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아기와 엄마들을 위해 건강한 아기 피부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 한다는 데 그 의의가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존슨즈 베이비는 세계적인 베이비 케어 전문브랜드로서 10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아기 피부에 대한 전문성을 자랑하는 신뢰도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존슨즈 베이비는 베이비 스킨케어 No.1 브랜드로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올바르게 관리해 주기 위한 제품 개발과 각종 컨설팅 및 엄마와 아기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미국에서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한국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하여 아시아권에서는 한국에서 최초로 지난 달 출시된 수딩 내추럴은 존슨즈 베이비가 아기 피부전문가로 쌓아온 오랜 믿음과 신뢰 그리고 꾸준한 연구를 통해 아기피부의 건조함에 대한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과학적인 제품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존슨즈 베이비는 소비자 조사를 통하여 60%이상의 부모들이 아기피부의 건조함을 경험한 것과는 달리, 90%이상의 부모들이 아기피부는 건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상반된 이해를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소아과와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아기 피부를 조사해 본 결과, 아기피부는 성인과 비교하여 3배나 쉽게 수분을 잃어, 쉽게 건조해 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쉽게 건조해 질 수 있는 아기 피부에는 빠른 수분공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 빠르고 깊은 아기 피부 보습을 위한 오랜 연구 끝에 존슨즈 베이비 수딩 내추럴을 출시하였다. 수딩 내추럴은 연약한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순수한 비타민 E와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올리브 잎 추출물,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에센셜 오일 등 독특한 내추럴 복합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렇게 부모들의 잘못된 선입견과 오해로 말 못하는 아기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아기피부관리에 미숙한 초보엄마들에게 올바른 아기피부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대한 소아 알레르기 및 호흡기 학회(KAPARD)’와 손을 잡고 ‘아기피부신호 바로 알기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기금은 대한소아알레르기 호흡기학회의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활동에 중요한 시작이 될 것이다.
존슨즈 베이비 담당자는 “수딩 내추럴은 아기 피부에 대한 많은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전문가들로부터 과학성을 인정받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수딩 내추럴은 아기 피부의 작은 불편함도 이해는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또한 존슨즈 베이비는 KAPARD와 함께 엄마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아기 피부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해나갈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ohnsonsbaby.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황수진 AE 02-2287-0933 010-6267-1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