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 프리 오픈 베타 버전 동영상 공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9-22 17:46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지엔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호진)가 개발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인 ‘그루브파티(http://groove.hanbiton.com)’가 오는 27일 실시하는 프리 오픈 베타에 앞서 새로운 버전의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프리 오픈 베타 때 시연될 버전으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비해 대폭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다.

댄스 모션과 이펙트가 보다 화려해지고, 캐릭터의 아이템과 의상 등이 대폭 추가되었다. 특히 실제 비보이들이 구사하는 ‘헤드 스핀’과 ‘팝핀’ 등 고난이도의 동작이 추가돼 비보이 댄스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특히 게임 진행에 따라 적절하게 구사되는 DJ의 멘트는 마치 클럽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게임을 흥겹게 한다. 캐릭터의 표정도 엿볼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바뀌는 표정은 3D캐릭터에서 보기 힘들었던 것으로, 게임을 하는 즐거움이 배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빛소프트 박희주 PM은 “이번 프리 오픈에서 그루브파티의 진정한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놀라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23일부터 이틀 간 여의도 한강공원 럭비구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 8회 청소년 전국 댄스 경연대회’에 후원사로 참여, ‘그루브파티’상을 시상할 예정이며, 지난 10일 열린 ‘배틀 오브 더 이어’ 한국 본선 대회에서도 홍보활동을 펼쳐 비보이와 관람객의 눈길을 끈 바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주)한빛소프트 홍보실 이수현 대리
02-3284-3466 / 019-9366-1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