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세상, 제7회 ‘설중매 신인문학상’ 작품 공모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온라인문학상시스템'을 구축하여 “문학심사 실명제”를 도입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www.klw.or.kr, 이사장 선정애)에서는 “제7회 설중매신인문학상” 응모 작품을 2006.9.1~9.30까지 1달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응모부문은 수필(2편)과 시(3편이상), 소설(1편)으로 응모 작품은 인터넷 접수창에 직접 입력해야 한다.

심사는 접수와 채점, 당선작 결정까지 온라인상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최첨단 “온라인문학상시스템”으로 실시하며 심사결과는 2006.10.31 발표한다.

당선자에 대한 특전으로는 종합문예지 “계간 한국문학세상” 12월호에 발표하고, (사)한국사이버문인협회의 등단작가로 대우하며, 등단을 인증하는 상장과 부상 등이 제공된다. 응모자중 입선자는 지속적인 작품지도를 실시하여 작품성이 인정될 경우 향후 개최되는 신인문학상 대회에서 당선을 보장해 준다.

또한 향후 개인저서나 논문 등 도서를 출간할 경우 출간비 없이 전액 무료로 출간을 지원하는 혜택을 준다.

특히 이번 대회 응모자에 대하여는 당선결과와 관계없이 전원 개인별 심사 점수를 온라인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참가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참가비는 수필과 시는 10,000원이며, 소설은 20,000원이다. 접수처는 www.klw.or.kr(한국문학세상)이다.

한국문학세상 개요
한국문학세상은 2000년 순수 생활문학을 추구하는 호연지기 정신으로 출범,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을 발명(특허 제10-0682487)하여 인터넷 백일장 시대를 개척한 주인공이다. 또한 투명심사 등단제도를 시행, 재능있는 신인을 발굴, 등단의 길을 열어 주고 있다. 개인저서 「소량 출판 시스템’을 도입」, 「내 책 갖기 운동」으로 개인저서를 저렴하게 출간해 준다. 부설단체로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 있고, 자매단체로 호주 커피의 명가 「매더커피갤러리」와 「권익보호행정사사무소」, 「한국갈등조정진흥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klw.or.kr

연락처

017-233-9899
사무처장 전경